여하튼, 휴대폰 소액결제가 안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핸드폰 정보이용료, 콘텐츠이용료 현금화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.



정보이용료의 시장가격은 항상 변동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싸거나 비싸더라도 저희 크림상품권의 남은 마진은 항상 동일하게 설정됩니다. 이는 수수료의 변화가 시장 가격에서 비롯됨을 의미합니다.

핸드폰 소액결제가 주로 쇼핑몰 상품 ê²°ì œ, 문화상품권 결제에 사용된다면… 정보이용료(콘텐츠이용료)는 주로 구글플레이 ê²°ì œ, 어플 ë‚´ 아이템 ê²°ì œ 등에 주로 사용이 됩니다.

소액결제 사기 피해 사례 중에 구글 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한 사기가 가장 많으므로, 정보이용료(콘텐츠이용료)를 현금으로 거래할때는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.

*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로부터 ‘휴대폰 ê²°ì œ 이용 동의’를 받아야 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안전하고 믿을만한 업체라면, 굳이 고객 개인정보가 필요 없이 결제가 이루어질수 있는 정보이용료 결제 부분에 있어서도

구글에서 지원하는 어플의 유료콘텐츠, 유료정보를 이용하고 청구되는 비용은 같은 맥락입니다.

즉, 두 용어의 차이점은 사실상 없으며 각 플랫폼에 따라서 정보 또는 콘텐츠 이용료라고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불리우고 있습니다.

소액결제가 안되시거나 한도를 다 쓰신분들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를 통해서 마련하실수 있습니다

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비해 절차가 까다로우므로 업체에서는 보다 많은 수수료를 공제한다.

이 경우는 방금 말씀드렸듯이 휴대폰 소유자가 본인의 휴대폰을 항상 잘 소지하고 계시고 타인에게 양도, 대여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를 기울이신다면 도용으로 인해 휴대폰 요금폭탄을 맞을일은 생기지 않으실겁니다.

또 다른 장점은 결제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아 소액결제보다 훨씬 결제가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.

물론 이런 미납폰 현금화 방법들은 휴대폰 요금 미납이 장기화 되어 신용등급(통신)이 떨어지면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업체가 시스템 연동을 해서 정보를 공유할 수도 있으므로, 한쪽에 미납이 걸리면 콘텐츠이용료 쪽도 현금화 작업을 하기가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. 소액결제와 관련된 업체 정책들이 갈수록 까다로워지고 있거든요.

또 다른 장점은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정보이용료 현금화 훨씬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.

표로 작성해 두가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차이점을 한눈에 보기 쉽게 작성하려 했는데, 모바일에서 소액결제 현금화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관계로 서술 형태로 각각의 특징들을 나열했으니 그 점은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.
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여하튼, 휴대폰 소액결제가 안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핸드폰 정보이용료, 콘텐츠이용료 현금화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.”

Leave a Reply

Gravatar